가자시티 거리에 시체가 가득 채워져 있었다

이스라엘의 가자 공격으로 인해 가자시티 거리는 시체로 가득 찼다. 이스라엘은 가자를 폭격하며 많은 사람들이 사망하고 부상을 입었다. 가자시티의 병원은 부상자들을 수용하기 어렵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간의 갈등으로 인한 인도적 위기가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다.

이스라엘 공습으로 가자지구 난민 캠프에서 최소 29명 사망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가자지구 남부의 한 학교 밖 난민 캠프에서 최소 29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당했다. 이스라엘군은 하마스 군부 소속 테러리스트를 목표로 했다고 주장했으나, 유럽연합과 독일은 민간인을 보호할 것을 촉구하며 비난했다. 이번 공격은 최근 며칠 동안 학교 근처에서 발생한...

이스라엘, 가자시티 전 주민에 대피 명령: 유엔과 하마스 반발

이스라엘군이 가자시티 주민들에게 남쪽으로 대피하라는 명령을 내리면서 유엔과 하마스의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가자시티에는 여전히 25만 명 이상의 주민이 남아 있으며, 일부는 대피를 거부하고 있다. 가자지구에서의 작전으로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유엔은 인도적 위기를 우려하고 있다.

美 행정부, 이스라엘로의 폭탄 운송 재개

바이든 행정부가 이스라엘로의 폭탄 운송을 재개하며, 중동의 긴장 상황과 관련된 논란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 결정은 이스라엘의 방위 미사일 시스템을 지원하고, 이스라엘의 군사적 방어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결정은 중동 지역에서의 안보 문제에 대한 미국의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

이스라엘-헤즈볼라 충돌에서 정보 수사와 암살의 숨은 전선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 충돌에서 정보 수사와 암살이 중요한 전술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양측은 정보 전달과 암살 작전을 통해 상대를 약화시키고 전략적 이점을 취하려고 한다. 특히 이스라엘은 적극적인 정보 수집과 암살 작전을 통해 헤즈볼라를 견제하고 있다.

서방 국가들의 비공식 보이콧, 이스라엘의 군수품 부족이 악화

이스라엘은 여러 서방 국가들이 무기 및 원자재 공급을 비공식적으로 중단하면서 탄약 부족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현지 탄약 생산을 촉진하려고 하지만 원자재 부족과 생산 능력 한계로 인해 여전히 외국 공급업체에 의존해야 한다. 특히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탄약 가격이...

가자지구 공격으로 사퇴한 12명의 미국 정부 관리들

12명의 미국 정부 관리들이 가자 공격에 반대하며 사퇴했고, 이들은 전 동료들에게 목소리를 내라고 촉구하고 있다. 이들은 이스라엘의 가자 공격이 민간인에게 지나치게 큰 피해를 주고 있다고 주장하며, 이에 반대하고자 퇴진한 것으로 보고되었다.

이스라엘, 4일 만에 가자지구 학교 4곳 공격해 50명 사망

이스라엘이 가자에서 네 개의 학교를 공격해 50명을 살해했다. 이 공격은 민간인들에게 막대한 인명 피해를 입혔고, 국제사회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다. 이스라엘은 국제법을 위반한 행동으로 비난을 받고 있으며, 이에 대한 규탄이 이어지고 있다.

침묵의 언어를 거부하기: 팔레스타인 저항의 디지털화

빅테크 헤게모니에 의해 제기된 커뮤니케이션의 관습과 가능성의 재구성은 디지털 공간이 여전히 세계적 상호 연결의 중심 통로라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접근은 여전히 강자들에 의해 계속 방해받고 있다. 팔레스타인의 해방을 추구하면서 디지털/식민주의에...

이스라엘 대 헤즈볼라: 더 큰 전쟁 게임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의 긴장 상황이 계속되고 있으며, 양측은 전쟁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대비하고 있다. 이스라엘은 헤즈볼라의 무장화와 이란의 지원을 우려하고 있으며, 헤즈볼라는 이스라엘에 대한 보복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 두 군사 간의 갈등은 중동 지역의 안정을 위협하고 있다...

가자 지구에 진입한 이스라엘, 또 다른 유엔 학교를 폭격했다

이스라엘이 가자에서 계속되는 폭격 중에 또 다른 유엔 학교를 공격했다. 이스라엘의 가자 폭격은 이미 10개월째 지속되고 있으며, 이를 대량학살로 규정하는 시각도 있다. 가자 지역에서의 민간인 피해가 계속되고 있으며, 국제사회로부터 이스라엘의 행동이 강력히 비난받고 있다.

이스라엘 공습으로 하마스 고위 관리 사망, 가자시티에 대피령

이스라엘 공습으로 하마스 정부 고위 관리 에하브 알 구세인이 사망했다. 공습은 가자시티의 한 학교를 목표로 했고, 많은 사람들이 대피 중이었다. 이스라엘군은 가자시티 중심부에 또 다른 대피령을 내렸으며, 네타냐후 총리는 하마스의 군사 및 통치 능력 해체와 인질 송환이 목표라고 밝혔다.

가자 아이들에 관한 믿기 어려운 이야기

가자의 아이들은 전쟁과 폭력에 시달리며 자란다. 이들은 무차별적인 이스라엘의 공격에도 불구하고 희망을 잃지 않고 삶을 이어가고 있다. 가자의 아이들은 더 나은 미래를 꿈꾸며 힘든 상황에서도 용기를 내어 꿋꿋이 살아가고 있다.

가자, 굶주림으로 인한 죽음이 폭탄보다 더 나쁘다

가자 지구에서 2만 명 이상이 식량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굶주림으로 죽음을 맞이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제 사회는 주목하지 않고 있으며, 가자의 인구는 점점 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인도적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긴급한 조치가 필요하다.

벤-기브르, 총으로 머리에 총알 맞히며 팔레스타인 수감자 처형 요구

이스라엘 극우 정치인 벤-기브르가 팔레스타인 수감자들에 대해 총으로 머리에 총알을 맞히는 방식으로 처형을 요구했다. 이 발언은 논란을 빚고 있으며, 인권단체들과 국제사회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다. 벤-기브르는 이를 통해 이스라엘 내 정치적 분위기를 높이는 시도를 하고 있다.

이스라엘, 가자 북부와 남부 지역 공격

이스라엘과 가자 사이에서 격렬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다. 이스라엘은 가자 지역의 북쪽과 남쪽을 타격하고 있으며, 상황은 계속 발전 중입니다. 이스라엘군과 가자 그룹 간의 갈등으로 인해 민간인들은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가자지구 대량학살로 이익을 얻는 기업들

여기에 나열된 기업들은 2023년 10월 이후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서안지구, 레바논, 시리아 공격에 사용된 무기 및 기타 군사 장비를 제공한 기업들이다.


맨위로